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세상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0개

1/1 페이지 열람 중


좋은시모음 게시판 내 결과

  •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조언 새창

    세상의 소란함과 서두름 속에서 너의 평온을 잃지 말라. 침묵 속에 어떤 평화가 있는지 기억하라. 너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서도 가능한 한 모든 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라. 네가 알고 있는 진리를 조용히 그리고 분명하게 말하라. 다른 사람의 얘기가 지루하고 무지한 것일지라도 그것을 들어주라. 그들 역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갖고 있으므로. 소란하고 공격적인 사람을 피하라. 그들은 정신에 방해가 될 뿐이니까. 만일 너 자신을 남과 비교한다면 너는 무의미하고 괴로운 인생을 살 것이다. 세상에는 너보다 낫…

    닉스^^ 2003-01-14 22:57:23
  • 팔벌려 세상 바라보기! 새창

    - 이 정 미 - 아~ 함성을 지른다. 이넓고도 넓은 세상이 나의 마음을 진정시킬때까지... 날아다니던 새들마져 떠나버렸다. 하늘은 그렇게 맑았다. 내가 여지껏 봐온 세상과는 다른... 평온하고 아름다운 하늘 세상이었다. 이런 흔적들이 있었다는건, 놀라운 일이었다. 험하고 적막한 세상과는 다른 아름다운 하늘아래 살아 간다는게... 허무한 웃음, 비웃는 눈물이 복받쳤다. 팔을 더 쭉~ 벌렸다. 좀 더 세상을 아름답게 보기위한 욕망들이 펼쳐져 나왔다. 새들과 함께 날아다니며 세상을 바라보구 싶은 욕심이 솟구쳤다

    이정미 2002-07-28 11:56:32
  • 이별 이세상에서 가장 슬픈 가슴앓이 새창

    널 잊으리라던 나의 결심이 오늘 또 흔들리고 있습니다. 돌아서는 너에게 마지막 인사도 못 한 내가 그렇게 바보스러울 수가 없었지요. 잘 가라고, 행복하라고 한 마디 해줄 수도 있었는데 그냥 멍하게 서 있던 나. 그 아픔을 간직한 채 돌아서는 그대의 발걸음은 또 얼마나 무거웠을까요. 그러나 나는 믿고 있습니다. 내 마음에 이별이 없듯이 너와 내가 떨어져 있는 물리적 공간은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떨어져 있으면 어떻습니까. 오랜 기간 볼 수 없다는 게 뭐 그리 대수겠습니까. 내가 너를 사랑하고, 네가 나…

    닉스^^ 2002-04-02 10:08:26
  • 조금만 더 따뜻한 마음으로 세상을 보세요 새창

    조금만 더 따뜻한 마음으로 세상을 보세요 방안 구석만 차지하고 있던 메마른 화분을 현관밖으로 내다 놓았어요 그런데요 메말라 버렸을거라는 그 화분에서 파아란 어린싹이 빼꼼히 얼굴을 내밀더군요 겨우내 햇빛도 제대로 못 받은 화분인지라 메말라 죽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던거죠 그 작은 화분 하나가 겨울에서 봄으로 제 마음을 옮겨 놓네요 겨울과 봄의 기온차이래야 단지 햇볕이 조금 더 따뜻해졌고 옷 한겹 벗어내는 정도이건만 온 산천이 변하고 사람들의 마음 또한 변하게 합니다 나무마다 꽃이 피고 잎이 돋고 사람들의 …

    닉스^^ 2002-03-13 19:30:17
  • 세상에서...(1부) 새창

    이세상에서 하고 싶은 일이 무지 많습니다.!저는 여행을 다니고 싶습니다. 지금껏 보지 못한 것을 보면서 내가이세상에 살아 있다는 증거를 확인 하고 싶습니다.!어떤 어려운일도 부딧치며 해쳐나가는 그런 모험을 하고 싶습니다.!이상 1부끝...

    천왕성 2000-07-03 11:53:01
  • 이 다음 세상에서의 봄비 새창

    이 다음 세상에서의 봄비 박만진하늘은 회색빛비가 올 것 같은이곳에지금 난 하나인데 마음은 둘그리움 하나 작아진 기다림 하나가슴 가득히 고여있던 나를저 비에 씻어 보고 싶지만,동시에 날 보는 하나, 또 하나다른 세상에 던져진 것 같은그런 느낌지금 이 곳은 작은 내가 보기엔너무 큰 어둠을 느껴어떻게 이런 어둠 속에서우리가 바라는 그리움이 이뤄질까?그러나 느끼며 살고 싶어,어두운 하늘 사이로 내리는저 비들에게 나를 묻고 싶어.그 봄비들은 내게 말했지,지금 세상이 네게 어둡기만 한다면또 다른 세상에…

    닉스^^ 1999-12-09 09:31:34
  • 세상에서... 새창

    세상에서 내가 가장 많이 생각했던 열 글자로 된 말.항상 내 곁에 있어줬으면...세상에서 내가 가장 많이 바랬던 아홉 글자로 된 말.너와 하나 될 수 있다면...세상 모든 것이 달라진다 해도 달라지지 않을 여덟 글자로 된말.항상 너를 향한 마음...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 왔을 때 해줄 일곱 글자로 된 말.항상 널 지켜 줄께...세상 모든 것 중 가장 아름다운 여섯 글자로 된 말.너의 밝은 미소...세상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다섯 글자로 된 말.너를 위해서...세상에서 나를 가장 기쁘게 하는 네 글자로 된 말.너의 사랑...세상…

    닉슝이 1999-11-26 08:48:36
  • 세상은.. 새창

    ♡♡ ................................................. 이 세상은 무척 힘이 듭니다 이 힘든 세상에서 당신처럼 편한 친구를 알게 되어 모든 걱정을 잊고 편히 잘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이 아름다운 세상에서 당신처럼 좋은 친구를 알게 되어 세상의 모든 것을 얻은 것만큼이나 기쁩니다 그렇기에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힘들고 어렵지만 가끔은 아름답다고 생각되는 이 세상에 함께 있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닉슝이 1999-08-30 10:18:48
  • 세상이 멈추고 새창

    갑자기 눈 앞이 어두워지면 눈부시게 아름다운 너의 모습 나의 초라한 무대 위에 슬픈 영혼을 스치며 소리 없이 다가 온다. 너의 앞에서 현실은 감전되어 버리고 나는 모든 대사를 잃어 버린 채 얼어 붙듯 간신히 서 있을 뿐인데 외로운 독백을 멈추는 공허한 무대 위 슬픈 대본을 찾아 비극으로 향하는 초라한 너와의 시간들이 점멸하는 조명 아래 침묵으로 야윈다. 쓸쓸히 분장을 지우며 박수처럼 마주치는 힘없는 빗줄기 이제는 무작정 나서야 하는데 이것은 단지 허망한 연극 이었나? 너의 기억이 이렇게 뚜렷이 아파 …

    닉슝이 1999-08-24 10:18:48
  • 세상을 보는 지혜 새창

    -------------------------------------------------------------------- 1 오늘날은 모든 것이 그 정점에 도달했다. 그 중에서도 자기주장을 관철하 는 기술은 최고에 달해 있다. 오늘날에는 한 사람의 현인이 옛날 일곱 사 람의 현인이 지녔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갖고 있다. 따라서 옛날 한 민 족 전체를 다스릴 때보다 오늘날 한 사람을 다루는 데 더 많은 것이 요구 된다. 2 심장과 머리는 우리 능력의 양극점이다. 서로가 다른 한쪽이 없이는 행복 을 느낄 수 없다. 이성…

    닉슝이 1999-06-08 10:18:48


접속자집계

오늘
514
어제
558
최대
1,118
전체
147,79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