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두루마리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0개

1/1 페이지 열람 중


좋은글 게시판 내 결과

  • [아카바의선물] 열번째 두루마리 새창

    커다란 고난이나 심적 고통을 받아 신념을 잃게 되어도 그의 신을 찾지 않을만큼 신앙심이 없는 사람이 어디에 있단 말인가? 그의 정상적인 경험과 식견으로 해결되지 않는 위험, 죽음, 신비 등에 봉착하게 되어 비명을 내지르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단 말인가? 위험한 순간, 모든 인간의 입으로부터 나오게 되는 이러한 본능은 도대체 어디서부터 나온 것일까? 다른 사람의 눈앞에 급히 손을 들이대면 그는 눈을 깜빡일 것이다. 그리고 무릎을 탁 치면 다리가 위로 올라간다. 어두컴컴한 무서운 곳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오! 하나님\…

    닉스^^ 2004-07-21 22:12:07
  • [아카바의선물] 아홉번째 두루마리 새창

    내가 실천에 옮기지 않는 한 나의 꿈은 무의미하고 나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나의 목표는 달성할 수가 없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아무리 지도가 정교하고 정밀하게 되어 있다 하더라도 그것만으로는 한 치의 땅도 얻을 수 없다. 법이 아무리 공정하게 성문화되어 있더라도 그것만으로는 단 한 건의 범죄도 방지할 수 없다. 두루마리에 적혀 있는 어느 한 마디 말도 그 자체만으로는 한 푼의 돈도 벌지 못하리라. 실천! 이것이야말로 지도, 법의 조항, 두루마리, 나의 꿈, 계획, 목표에 생동력을 불러일으키는 부싯돌이 되는 것이다. 행동이야말…

    닉스^^ 2004-07-21 22:11:39
  • [아카바의선물] 여덟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천재의 손이 닿으면 뽕잎은 비단으로 변한다. 천재의 손은 편백나무를 사당으로 바꾼다. 천재의 손은 양털 하나로 왕이 입는 훌륭한 옷을 만든다. 잎, 진흙, 나무, 양털 등으로 그 가치를 백 배 증대시키는 것은 가능하다. 그렇다! 사람에 따라 몇 천 배도 가능하다. 나 역시 내가 가지고 있는 진흙으로 성을 쌓을 수 있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나는 세 가지 장래와 부딪치게 될 세 개의 밀알과도 같다. 이 밀알은 부대에 담겨, 마구간에서 돼지의 먹이가 될 수도 …

    닉스^^ 2004-07-21 22:11:13
  • [아카바의선물] 일곱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사람만이 웃을 수 있는 유일한 동물이다. 나무는 상처를 입으면 수액이 흘러나오고 야생 동물은 고통과 굶주림에 울부짖는다. 그러나 단지 나에게만은 언제든지 내가 원할 때 웃을 수 있는 천성이 주어져 있다. 이제부터 웃는 습관을 기르자. 웃으면 소화가 잘 될 것이다. 또한 한 바탕 웃고나면 나를 억누르고 있던 무거운 짐이 가벼워질 것이다. 나는 웃음으로써 나의 생명을 연장할 수 있다. 웃음이야말로 장수의 비결이라는 것을 나는 이제야 깨달은 것이다.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무엇보다도 내…

    닉스^^ 2004-07-21 22:10:41
  • [아카바의선물] 여섯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조수는 밀려왔다 밀려나고 겨울이 가면 여름이 온다. 그리고 여름이 지나면 추워진다. 해는 뜨면 또 지고 달은 차면 기울어진다. 그리고 철새는 찾아왔다가는 떠난다. 꽃은 피고 시들어 버린다. 씨앗은 싹이 트고 수확을 거두어들인다. 모든 자연물은 조화를 가지고 변화하며 나 또한 자연의 일부분이다. 그러므로 조수와 같이 나의 기분이 격앙되기도 하고 침체되기도 한다.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나는 나 자신도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어제와는 다른 기분을 가지고 새날을 맞게 된…

    닉스^^ 2004-07-21 22:10:09
  • [아카바의선물] 다섯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내 인생에 있어서 최후의 순간이 오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먼저 나는 나의 생명의 그릇에서 한 방울의 물방울도 모래 위에 떨어지지 않도록 봉할 것이다. 나는 지난날의 불행, 패배, 쓰라림을 슬퍼하며 단 한 순간이라도 허비하지 않을 것이다. 나쁜 것이 왔다고 해서 좋은 것을 버려야 할 이유는 없지 않은가? 모래 시계 속에서 모래가 위로 올라갈 수 있을까? 해가 진 곳에서 다시 뜨고 뜬 곳에서 다시 지게 할 수 있을까? 지난날의 잘못을 없애고 그것을 바로 고칠 수 있는가? …

    닉스^^ 2004-07-21 22:09:40
  • [아카바의선물] 네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유사이래 마음, 가슴, 눈, 귀, 손, 머리, 입이 나와 똑 같은 사람은 없었다. 나와 똑같이 걷고 말하고 움직이고 생각한 사람은 이전에도 없었고 현재에도 없으며 그리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몰론 세상의 모든 사람은 나의 형제이지만, 나는 그들 누구와도 다르다. 나는 유일한 창조물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비록 나도 한 마리의 동물에 지나지 않지만 동물 취급을 받고 만족하지는 않겠다. 나의 마음 속에는 그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었던 불꽃이 타오르고 있고, 그 불빛은 현재의 나보다 더 좋…

    닉스^^ 2004-07-21 22:09:10
  • [아카바의선물] 세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성공할 때가지 투쟁하리라! 오리엔트 산에서는 황소의 용감성을 투쟁을 통해 시험하였다. 즉, 투우사가 두 마리의 황소를 끌고 나와 창으로 찌른다. 그러면 그들 황소는 창에 찔리면서도 계속해서 덤벼드는 횟수에 비례하여 용감성이 입증되는 것이다. 이제부터 나는 나의 생활도 이와 똑같은 방법으로 입증할 것이다. 계속 투쟁하고 계속 노력하고 계속 앞으로 나아간다면 성공할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가지 투쟁하리라! 나는 패배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은 아니며 나의 혈관은 패망의 길로 치닫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목자에 의하여 이끌리는 …

    닉스^^ 2004-07-21 22:08:39
  • [아카바의선물] 두번째 두루마리 새창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왜냐하면 사랑이야말로 모든 난관을 이기고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능력이기 때문이다. 무력은 방패를 깨뜨리고 생명을 죽게 할 수 있지만 마음을 열게 하진 못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랑의 힘이야말로 인간의 마음을 열어 줄 수 있는 유일한 힘인 것이다. 내가 이 기술을 습득할 때까지 나는 한낱 시장에서 구걸하는 거지에 불과하다. 사랑은 나의 훌륭한 무기이며, 그 누구도 그 힘에 대항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이론에 그들은 반론을 전개할 지도 모르며 그들은 내 말을 불신할 지도 모른다.…

    닉스^^ 2004-07-21 22:08:00
  • [아카바의선물] 첫번째 두루마리 새창

    오늘부터 나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오늘 나는 내가 오랫동안 뒤집어쓰고 있던 낡은 껍질과 실패의 흔적 그리고 언제나 당해왔던 굴욕의 상처도 벗어버렸다. 오늘 나는 새로 태어났다. 내가 태어난 곳은 모든 사람을 위한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포도밭이다. 오늘 나는 그 가운데 가장 크고 무성한 포도나무에서 수 천 년 전부터 나와 같은 직업을 가졌고 그리고 가장 현명했던 사람들이 심어놓은 지혜의 열매들을 따내련다. 오늘 나는 이 포도송이의 맛을 보았고 곳곳에 심어져 있는 성공의 씨를 삼켰으므로 새로운 나의 생은 나의 내부에서…

    닉스^^ 2004-07-21 22:07:27


접속자집계

오늘
117
어제
151
최대
1,118
전체
142,291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