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바의선물] 아홉번째 두루마리 > 좋은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좋은글

[아카바의선물] 아홉번째 두루마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닉스^^ 작성일04-07-21 22:11 조회2,709회 댓글0건

본문

내가 실천에 옮기지 않는 한 나의 꿈은 무의미하고 나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나의 목표는 달성할 수가 없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아무리 지도가 정교하고 정밀하게 되어 있다 하더라도 그것만으로는 한 치의 땅도 얻을 수 없다. 법이 아무리 공정하게 성문화되어 있더라도 그것만으로는 단 한 건의 범죄도 방지할 수 없다. 두루마리에 적혀 있는 어느 한 마디 말도 그 자체만으로는 한 푼의 돈도 벌지 못하리라.
실천! 이것이야말로 지도, 법의 조항, 두루마리, 나의 꿈, 계획, 목표에 생동력을 불러일으키는 부싯돌이 되는 것이다. 행동이야말로 나의 성공에 영향을 공급해 주는 음식이요, 술인 것이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를 후퇴시키는 미루기(연기)는 두려움에서 생기며 아무리 용기있는 사람일지라도 마음 속에 이러한 두려움이 존재한다는 것을 나는 인정한다. 이제 나는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행동을 주저하지 않고 감행할 것이며, 그럼으로써 마음의 두려움은 사라질 것이다. 이제 나는 실천만이 산더미처럼 엄청난 공포를 침착으로 바꿔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이제부터 나는 날개를 움직여 행동할 때만 빛을 발산하는 반딧불이 되어 낮에도 내가 발산하는 빛이 보일 수 있게 하리라. 다른 모든 나비들이 살기 위해 꽃을 찾아다니며 즐기는 동안, 나는 빈딧불이 되어 내 빛으로써 온 세상을 두루 밝히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오늘의 일을 후회하지 않으며, 내일로 미루지 않으리라. 왜냐하면 내일은 결코 다시 오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비록 나의 행위가 행복과 성공을 가져오지 못한다 할지라도 실천하지 않고 생각만 하다가 실패하는 것보다는 일단 해보고 실패하는 편이 낫다. 사실 행복이라는 것은 나의 행위로써 얻어지지 않을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천에 옮기지 않는다면 모든 성공의 열매는 사멸되고 말 것이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이제부터 나는 날마다 이 말을 계속 반복하리라. 그래서 이 말을 호흡처럼 습관화시키고 거기에 따른 나의 행동은 눈을 깜박이는 것처럼 본능적으로 되게 하리라.
이 말로써 나는 나의 성공에 필요한 모든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나의 마음 상태를 조절할 수 있다. 나는 이 말로써 모든 난관을 극복할 수 있게 되고 실패를 예방할 수 있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이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리라. 나는 다른 모든 실패자들이 아직도 자고 있는 동안에 일어나 이 말을 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시장에서 다른 실패자들이 거절당하지 않을까 하고 주저하는 동안, 과감하게 내가 만난 첫 번째 손님에게 말을 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다른 실패자들이 문이 닫혀 있다고 해서 두려움과 당황으로 밖에서 기다리는 동안 나는 문을 두드리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행동만이 시장에서 나의 가치를 인정해 줄 것이며 나의 가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나의 행동을 넓혀나가야만 한다.
나는 실패자들이 가기 싫어하는 곳으로 가리라. 나는 실패자들이 가만히 있을 때 말을 걸겠다. 나는 실패자들이 한 사람을 방문하기 위해 거창한 계획을 세울 때 내 물건을 사 줄 수 있는 열 사람을 방문하리라. 나는 실패자들이 너무 늦었다고 말할 때 나는 이미 다했다고 말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왜냐하면 현재만이 내가 가진 전부이기 때문이다.
내일이란 게으름뱅이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나는 게으르지 않다.
내일이란 악이 선으로 뒤바뀌는 날이다. 나는 악하지 않다.
내일이란 약한 자가 강해지는 날이다. 나는 약한 자가 아니다.
내일이란 실패자가 성공하는 날이다. 나는 실패자가 아니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사자는 굶주렸을 때 먹는다. 독수리는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신다. 그들이 그렇게 행동하지 않으면 모두 죽고 만다.
나는 성공에 굶주렸다.
나는 행동과 마음의 안정을 갈망한다. 내가 성공하지 않으면 나는 실패와 비애, 불면으로 죽어 버릴 것이다.
나는 자신에게 명령하고 자신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성공은 나를 기다려 주지 않는다. 내가 만약 미루기만 한다면 성공은 다른 사람에게로 돌아갈 것이며 나는 영원히 잃어버리고 말 것이다.
바로 지금이다.
바로 여기다.
바로 나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8
어제
882
최대
1,118
전체
155,278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