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바의선물] 여덟번째 두루마리 > 좋은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좋은글

[아카바의선물] 여덟번째 두루마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닉스^^ 작성일04-07-21 22:11 조회2,528회 댓글0건

본문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천재의 손이 닿으면 뽕잎은 비단으로 변한다.
천재의 손은 편백나무를 사당으로 바꾼다.
천재의 손은 양털 하나로 왕이 입는 훌륭한 옷을 만든다.
잎, 진흙, 나무, 양털 등으로 그 가치를 백 배 증대시키는 것은 가능하다. 그렇다! 사람에 따라 몇 천 배도 가능하다.
나 역시 내가 가지고 있는 진흙으로 성을 쌓을 수 있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나는 세 가지 장래와 부딪치게 될 세 개의 밀알과도 같다. 이 밀알은 부대에 담겨, 마구간에서 돼지의 먹이가 될 수도 있고 가루로 빻아져 빵이 될 수도 있으며, 땅에 심어져 싹을 키워 한 개에서 수 천 개의 낱알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그러나 나에게는 단 한 가지 밀알과 다른 점이 있다. 밀알은 자신이 밥이 되거나 밀가루가 되거나 땅에 심어지는 것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가 없는 것이다. 하지만 나에게는 선택의 자유가 있다. 나는 돼지에게 먹히거나 절망을 한 채 가루로 빻아져 다른 사람이 마음대로 먹어버리도록 하지는 않겠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밀알이 흙 속에 심어져야 하듯, 실패나 절망, 무리, 무능은 열매를 맺어 거둬들일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하나의 씨앗이 싹이 터서 꽃이 피려면 비와 햇빛과 따뜻한 바람이 필요한 것처럼, 나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나의 몸과 마음의 양식이 필요하다.
그러나 밀알이 충분히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연의 변덕을 참고 기다려야만 한다. 하지만 나는 기다릴 필요가 없다. 나는 나의 운명을 선택할 능력이 있는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어떻게 이것을 성취할 것인가?
첫째, 나는 매일, 매월, 매년, 더 나아가 내 평생의 목표를 설정하겠다. 밀알이 새싹으로 돋아나려면 껍질을 뚫고 나와야 하듯, 나는 내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부서뜨리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목표를 설정함에 있어 나는 과거의 경험을 충분히 감안하여 그것을 몇 백 배 증가시키리라. 그리고 이것은 내가 앞으로 살아가는 기준이 되리라.
나는 결코 나의 목표가 너무 높다고 생각지 않으리라. 나의 창이 한 마리의 독수리를 겨냥했다가 바윗돌에 맞아버리는 것보다는 차라리 저 하늘의 달을 겨낭했다가 한 마리의 독수리를 잡는 편이 더 낫지 않은가?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다가 중간에서 넘어진다 하더라도 나는 결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겁내지 않고 돌진하리라. 넘어지면 일어나 과감하게 나아가리라. 따뜻한 곳에 도달하려면 누구나 많이 넘어져야 하는 것이다. 기어다니는 곤충만 넘어지는 것이 아니다.
나는 곤충이 아니다. 나는 양파가 아니다. 나는 양이 아니다. 나는 인간이다. 다른 모든 인간들이 그들의 무덤을 팔 때, 나는 나의 성을 쌓으리라.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밀알의 어린 싹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따뜻한 햇볕이 필요한 것처럼, 이 두루마리에 있는 지혜는 인생을 따뜻하게 해주고 나의 꿈을 실현시켜 줄 것이니, 오늘 나는 어제 했던 나의 모든 행동을 발전시켜 나가리라.
나는 오늘 최선을 다하여 최대의 정상을 향해 올라갈 것이며, 내일은 그보다 더 높이 올라갈 것이다. 그리고 그 다음 날은 더 높이 오를 것이다.
다른 사람의 업적을 능가한다는 것은 그리 중요치 않다. 내 자신의 업적을 능가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따뜻한 바람이 밀알을 성장시키듯, 은은한 바람은 나의 성장의 목소리를 전해 주어 사람들로 하여금 그것을 들을 수 있도록 할 것이므로 그들은 나의 목적을 알게 될 것이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나의 언변을 비웃을지언정 나는 스스로 설교자가 되어 나의 계획과 꿈을 이야기하리라. 그러나 나의 말이 내 행동과 일치하지 않으면 나는 절대로 변명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나는 나의 목표를 너무 낮게 설정하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으리라.
나는 항상 내가 손에 쥐고 있는 것 이상을 추구하도록 하리라.
나는 시장에서 내가 했던 일에 결코 만족하지 않으리라.
나는 성취하기만 하면 곧 나의 목표를 높이리라.
나는 항상 다음 순간이 이번보다 낫게 하기 위해 노력하리라.
나는 항상 나의 목적을 세상에 알리리라.
나는 세상이 나에게 다가와 칭찬하게 할 것이며, 굴욕을 감수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질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하나의 밀알은 싹이 터 몇 백 개의 줄기를 만든다. 이것이 수 백 배로 증가되어 세상의 모든 사람을 먹여 살리는 것이다. 나는 한 알의 밀알보다 더 위대한 인간이 아닌가?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 백 배 증대시키리라!
이것이 성취되면 나는 계속 그 과정을 다시 시도할 것이며, 이 두루마리의 모든 말이 내 속에서 성취되면 나의 위대함에 세상은 경악과 경의를 금치 못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14
어제
704
최대
1,118
전체
151,279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