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바의선물] 네번째 두루마리 > 좋은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좋은글

[아카바의선물] 네번째 두루마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닉스^^ 작성일04-07-21 22:09 조회2,045회 댓글0건

본문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유사이래 마음, 가슴, 눈, 귀, 손, 머리, 입이 나와 똑 같은 사람은 없었다. 나와 똑같이 걷고 말하고 움직이고 생각한 사람은 이전에도 없었고 현재에도 없으며 그리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몰론 세상의 모든 사람은 나의 형제이지만, 나는 그들 누구와도 다르다. 나는 유일한 창조물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비록 나도 한 마리의 동물에 지나지 않지만 동물 취급을 받고 만족하지는 않겠다. 나의 마음 속에는 그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었던 불꽃이 타오르고 있고, 그 불빛은 현재의 나보다 더 좋게 되도록 끝없이 나를 자극해 왔다. 나는 이 불꽃에 계속 부채질을 하여 내 자신이 세상에서 유일한 존재라는 것을 보여 주겠다.
그 누구도 나의 그림 솜씨를 쏙 빼닮을 수는 없으며 그 누구도 나의 손재주와 같을 수는 없으며 그 누구도 나의 필체를 흉내낼 수 없고 또한 그 누구도 나와 똑같은 판매능력을 가진 사람은 없다.
이제부터 나는 나의 이러한 개성을 더욱 뚜렷이 나타내련다. 왜냐하면 이것이야말로 내가 앞으로 훌륭하게 전진할 수 있는 밑천이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헛된 시도는 결코 되풀이하지 않으리라. 대신 나는 나의 독특함을 시장에서 나타내겠다. 나는 이 독특함을 공표하고 그것을 사람들에게 팔겠다. 나는 다른 사람과 유사한 것을 감추고 특수성을 강조하겠다. 또한 나는 이러한 원칙을 내가 팔려고 하는 상품에 적용하겠다. 나는 다른 사람, 다른 상인, 다른 상품이라는 특수성을 자랑할 것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는 희귀하다. 그리고 모든 희귀한 것은 값어치가 있는 법이다. 그러므로 나는 값비싼 존재다. 나는 수 천 만 년의 진화 끝에 태어난 존재인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지난 모든 왕국의 현명한 황제들보다 훨씬 더 훌륭한 정신과 육체를 소유하고 있다.
그러나 나의 기술, 나의 정신, 나의 마음 그리고 육체는 가만히 놓아두면 침체되고, 썩고 말 것이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내가 지니고 있는 것은 단지 얼마 안 되는 두뇌와 보잘 것 없는 육체이지만 지난날보다는 몇 백 배의 성공을 가져올 것이며, 오늘 나는 그것에 착수하는 것이다.
나는 결코 어제의 성취에 만족하지도 도취하지도 않으며, 또한 자만하지도 않으리라. 그것은 사실 너무나 작은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했던 것보다도 훨씬 더 많이 이룩할 수가 있다. 왜냐하면 자연의 창조물이자 기적인 내가 출생과 더불어 그 기적을 끝내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는 이 세상에 우연히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나는 이 세상에 목적을 가지고 태어났고 그 목적은 한 알의 모래알처럼 위축되지 않고 산처럼 커져야 한다.
이제부터 나의 모든 노력을 다하여 가장 높은 산이 되게 하고, 나의 가능성을 무한정 확장시키련다. 나는 인류와 내 자신 그리고 내 상품에 대한 지식을 높임으로써 나의 판매량을 증대시키리라.
나는 나의 상품을 팔기 위해 말하는 솜씨를 단련하고, 실천하고, 개선하리라. 왜냐하면 이것이야말로 나의 경력을 쌓는 원천이 되며, 수많은 사람들의 방대한 재산과 성공은 오로지 천부적인 언변을 통해 얻어질 수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나의 태도나 품위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끝없이 모색하리라. 왜냐하면 이것은 모든 사람을 달콤하게 매혹시킬 수 있는 사탕이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의 정력은 나에게 도전해 오는 그 어떤 것이라도 타개해 나가게 할 것이며, 나의 행동은 모든 것을 잊게 할 것이다.
나의 가정 문제는 가정에 남겨 두리라.
나는 시장에서는 결코 나의 가족 생각은 하지 않으리라. 이것은 나의 머리를 무겁게 하기 때문이다. 또한 시장에서의 문제는 어디까지나 시장에 남겨 두리라. 집에 있을 때 직업에 관한 생각을 하게 되면 이로 말미암아 나의 사랑의 감정이 약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시장에서 나의 가족을 생각할 여가는 없고, 또 집에서 역시 시장을 생각할 여가는 없다. 각각 서로를 분리함으로써 둘을 병행시켜 살아갈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계속 분리되어야만 하리라. 그렇지 않으면 멸망하게 된다. 이것이야말로 노인들이 말하는 역설인 것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는 보기 위한 눈과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나는 마침내 생에 대한 위대한 비밀을 깨달았다. 즉, 나는 실망이나 상실 따위의 뒤쪽에는 절호의 기회가 감추어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이다.
나는 이미 그들이 입고 있는 옷을 보고 사람을 평가하는 바보는 아니다. 나에게는 사물을 분간하는 눈이 있다. 나는 옷 속에 감추어져 있는 것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리라.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짐승, 식물, 바람, 비, 바위, 호수, 그 어느 것도 나와 똑 같은 시작을 갖지는 못했다. 나는 사랑을 가지고 잉태되었고 목적을 가지고 태어났다. 과거에 나는 이런 사실을 생각하지 않았으나 앞으로는 나의 생을 형성하고 안내하게 될 것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자연은 실패를 모른다. 따라서 자연은 성공하며 나 또한 그러하리라. 또한 개개의 성공은 다음의 투쟁을 더욱 용이하게 해 줄 것이다.
나는 성공할 것이며 지상 최대의 상인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세상에서 유일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66
어제
151
최대
1,118
전체
142,34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