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바의선물] 두번째 두루마리 > 좋은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좋은글

[아카바의선물] 두번째 두루마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닉스^^ 작성일04-07-21 22:08 조회1,787회 댓글0건

본문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왜냐하면 사랑이야말로 모든 난관을 이기고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능력이기 때문이다. 무력은 방패를 깨뜨리고 생명을 죽게 할 수 있지만 마음을 열게 하진 못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랑의 힘이야말로 인간의 마음을 열어 줄 수 있는 유일한 힘인 것이다. 내가 이 기술을 습득할 때까지 나는 한낱 시장에서 구걸하는 거지에 불과하다.
사랑은 나의 훌륭한 무기이며, 그 누구도 그 힘에 대항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이론에 그들은 반론을 전개할 지도 모르며 그들은 내 말을 불신할 지도 모른다. 그리고 내 호소를 인정치 않을지도 모르며 내 얼굴을 외면할지도 모른다. 그리하여 그들은 내 상품조차 의심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의 사랑은 마치 태양이 얼어붙은 땅을 녹이듯 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줄 것이다.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그러면 어떻게 마음 속에 사랑이 충만하도록 만들 수 있을까?
이제부터 나는 모든 것을 사랑의 눈으로 볼 것이다. 나는 오늘 새로 태어난 것이 아닌가? 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저 태양을 사랑하리라. 나의 마음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비를 사랑하리라. 나의 앞길을 밝혀 주는 빛을 사랑하리라. 나의 마음을 넓혀 주는 행복을 사랑하리라. 나의 영혼의 세계를 열어주는 슬픔을 사랑하리라. 나의 의무를 다하게 해주는 지혜를 사랑하리라. 나의 도전에 역행하는 수많은 난관들을 나는 환영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그러면 어떻게 말할 것인가? 나는 큰소리로 나의 적을 칭찬함으로써 그들을 나의 친구로 만들리라. 나는 친구들을 격려함으로써 나의 형제로 만들리라. 나는 항상 다른 사람을 칭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리라. 결코 꼬치꼬치 다져 묻지 않으리라. 내가 다른 사람을 칭찬하려 할 때에는 높은 곳에 올라가 큰소리로 외치리라.
새, 바람, 바다, 이 모든 피조물들은 그들의 창조주를 찬양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고 있지 않은가? 나도 창조주의 어린 창조물들을 위해 노래를 부르리라. 이제부터 나는 이 비결을 깊이 간직하고 내 인생을 전환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그러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나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장점을 감추어져 있는 것까지도 사랑하리라. 나는 사랑으로 그들의 마음속에 높다랗게 쌓아 올린 의혹의 담을 녹아내리게 하리라. 그리고 나의 사랑으로 그들의 영혼으로 통하는 다리를 가설하리라.
나는 나를 고무시켜 주는 욕망을 사랑하리라. 나를 일깨워주는 실패를 사랑하리라. 왕 또한 인간에 지나지 않으니 그들을 사랑하리라. 나약한 인간도 신성한 것이니 그들마저 사랑하리라. 부자들은 외로우므로 나는 그들을 사랑하리라. 나는 가난한 사람을 사랑하리라. 나는 슬픈 눈동자를 하고 있으므로 미인을 사랑하리라. 나는 영혼에 평안을 가지고 있는 못난 사람들을 사랑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그러면 다른 사람의 행위에 대해서는 어떻게 처신할 것인가?
사랑은 어떠한 증오의 화살이나 분노의 창도 막아서 나를 보호해 주는 방패이다. 역경과 좌절은 나의 새로운 방패에 맞아 부드러운 비가 되어 떨어지리라. 사랑은 내가 실망했을 때 고무시켜 주고 또한 내가 열광했을  때 침착하게 해 줄 것이다. 이 방패는 날이 갈수록 튼튼해져서 언젠가는 이것을 버리고도 모든 사람들 속으로 걸을 수 있게 되고 그 때의 내 명성은 피라미드보다도 더 높아져 있으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그러면 나에게 대항하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대할 것인가?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을 뿐이다. 침묵으로 그리고 마음 속으로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리라. 비록 소리내어 말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나의 마음은 내 눈동자 속에서 반짝이고 내 눈썹 위에서 꿈틀거릴 것이며 내 입가에서 미소를 짓고 내 목소리에 메아리칠 것이다. 그러면 그의 마음은 활짝 열릴 것이다. 그의 마음이 나의 사랑을 느끼게 될 때, 나의 상품을 사지 않겠다고 말할 자 그 누가 있을 것인가?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내 자신을 사랑하리라. 모든 것을 열정적으로 탐구할 때 그것이야말로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 그리고 가슴 속으로 파고들어가는 것이다. 결코 나의 육신의 걱정에만 탐닉하지 않으리라. 나의 몸 속에 정결함과 중용을 간직하리라. 내 마음 속에 결코 악과 실망을 심지 않으며, 노인의 지식과 지혜로 가득 채우리라. 나는 결코 내 마음을 좁거나 냉정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나눠가짐으로써 성장하고 온 우주를 따뜻하게 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이제부터 나는 모든 인간을 사랑하리라. 미워할 시간이 없으므로 이제부터 모든 증오는 나의 혈관으로부터 사라지고 다만 사랑만이 가득차리라. 이 순간부터 나는 모든 사람 중의 으뜸이 되기 위해 첫 발을 내디딘다. 사랑을 가짐으로써 나의 판매고는 백 배로 증가되고 훌륭한 상인이 될 것이다. 내가 다른 어떤 재능이 없더라도 오직 사랑만으로 성공할 수 있으리라.
사랑 없이는 내가 비록 이 세상의 모든 지식과 기술을 통달할지라도 나는 실패할 것이다.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그리고 나는 성공하리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53
어제
1,082
최대
1,118
전체
157,219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